코드스테이츠가 교육관리시스템(LMS, Learning Management system) 고도화를 위해 이규원 CTO를 새롭게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이규원 CTO는 강남언니, 트립스토어 등 유수의 스타트업에서 최고기술책임자로 재직하며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온 인물이다. 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닷넷(.NET) 부문 MVP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CTO는 앞으로 코드스테이츠를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기반 교육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다년간 축적해온 IT 개발 및 시스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인재양성 관리에 최적화된 기술 환경 구축을 주도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가장 먼저 코드스테이츠의 학습관리 시스템 ‘유어클래스’ 고도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여기에는 정교함을 높인 차별화된 수강생 학습 관리는 물론, 학습 행동 패턴 분석 및 이를 교육 과정에 반영할 수 있는 데이터 영역이 포함된다. 나아가 수강생이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와 도구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설계를 반영해 학습 자원과 도구를 매끄럽게 연결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지디 코믹스] 포털에서 뉴스가 사라진다면2023.05.24
- [지디 코믹스] 다시 미안하다 말할까2023.03.31
- [지디 코믹스] 알다가도 모를 일2023.03.19
- [지디 코믹스] 이래서 대기업2023.03.12
이규원 신임 CTO는 "코드스테이츠가 걸어 온 인재양성의 길에 기술 기반 성장 엔진을 더해 교육 효과를 배가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임 CTO 인사는 코드스테이츠가 최근 선포한 교육품질 강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코드스테이츠는 차별화된 IT 교육 제공을 위해 전문 교강사 데이터베이스 구축, 강사 역량 관리 및 정기 검증, 수강생 만족도 수시 점검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R&D 전략기획 조직을 신설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