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30일 오전 10시부터 SSG랜더스·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와 협업 출시한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모자를 사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전 판매는 다음 달 2일부터 4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되는 랜더스 노브랜드 버거 데이를 앞두고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에 호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올해 혹은 지난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입고 랜더스필드 입장 시 매일 노브랜드 버거의 치폴레 핫 치킨 콤보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올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은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 버거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폼 하단에는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일궈낸 지난 시즌 KBO 우승 기념 엠블럼과 랜더스 상징인 우주선 패치를 새겼다. 판매 가격은 11만9천원이다.
옐로우 에디션 모자는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 바탕에 구단 로고가 빨간색으로 자수 처리돼 있으며, 챙에는 SSG랜더스 기본 컬러인 빨간색을 배색했다. 4만2천원에 선보이며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SSG닷컴에서만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SSG닷컴, 브랜드 앰배서더 ‘SSG 메이트’ 활동 시작2023.05.24
- SSG닷컴, 에너지효율 1등급 여름가전 할인 판매2023.05.21
- SSG닷컴, 미술·공예품 카테고리 개편2023.05.18
- SSG닷컴, 가정의달 선물하기 '럭셔리 뷰티' 인기2023.05.11
SSG닷컴은 SSG랜더스 창단 이래 야구단과 연계한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리그 기간 중 주요 홈경기 일정에 맞춰 출시한 ‘웰컴쓱닷컴 데이’, ‘스타벅스 데이’, ‘노브랜드 버거(NBB) 데이’ 기념 한정판 유니폼은 발매 직후 빠르게 완판되며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SSG랜더스 유니폼과 야구용품, 굿즈를 한데 모아 3월 문을 연 공식 브랜드관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오픈 이후 5월 중순까지 SSG랜더스 관련 상품 누적 매출은 공식브랜드관이 생기기 전인 전년 동기 대비 12% 늘었다.
SSG닷컴 신익수 스포츠MD팀장은 “지난달 26일부터 단독 판매한 랜더스벅 야구용품 행사가 랜더스관 성장을 견인했다"며 "이번 랜더스 옐로우 에디션 상품도 프로야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