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서 러닝·요가 이벤트 진행

참가자 전원 선물 증정·럭키드로우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3/05/23 15:03

스마트 기기 업체 가민은 내달 11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함께 러닝과 요가 세션으로 구성된 '스피디 앤 슬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시실리 가든과 해운대 일대에서 열린다. 행사는 러닝과 요가 세션으로 구성했다. 10km 그룹 러닝 프로그램은 가민 런 클럽(GRC)' 김영진 코치가, 리커버리 요가 세션은 전 동명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 외래교수 문화원 강사가 진행한다. 현장에서 가민 제품을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정원은 40명, 참가 모집은 오는 28일까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마일리지 회원은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참가 예약 가능하다. 일반 참가자는 가민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가민 X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피디앤슬로우 이벤트 (사진=가민코리아)

가민은 참가자 전원에게 행사 기념 티셔츠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러닝에 특화된 GPS 스마트워치 '포러너 255' 1대와 가민 굿즈 패키지 3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식사권도 추첨한다.

관련기사

조정호 가민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이사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저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몸이 가벼워지는 상쾌한 러닝 세션과 마음이 차분해지는 요가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민코리아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지난해 9월 '가민 5K 러닝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또한 전국 가민 유저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2월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가민 브랜드샵 해운대점을 오픈하고, '가민 나이트 런'과 '가민 런 클럽 인 부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