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 출시…실내 청정·제습 한번에

에너지 효율·위생·편의성 높여

홈&모바일입력 :2023/05/17 16:45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제품 하나로 실내 공기 청정과 습도 조절이 한번에 가능한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청정 면적 30m2, 일일 제습량 12.5L로 청정·제습 성능과 에너지 효율, 위생 관리,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공기 청정과 제습 기능을 함께 갖춘 복합 제품으로, 상황과 필요에 따라 공기 청정과 제습을 맞춤으로 설정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사용자가 설정한 희망 습도에 맞춰 알아서 제습 기능을 구동해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해 준다.

신제품은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이중탈취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청정 성능을 높였다. 여기에 실시간으로 실내 공기 오염도를 감지해 제품 상단 오염도 램프로 공기질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한다.

코웨이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에너지소비효울 1등급 제품이다. 제습 효율을 높이는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서와 저소음·저전력 절전 기능으로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제품은 에너지 세이빙 기술을 가시화해 제습 기능 사용 중에 변동되는 에너지 절감률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코웨이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내부 건조 기능과 자동 성에 제거 기능을 탑재해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전원이 꺼지면 자동으로 내부 습기를 건조시켜 오염과 세균 번식을 줄였다. 또한 제품 내부에 성에 발생 시 자동으로 성에 제거 모드가 작동해 제습 효율을 향상시킨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제습 물통이 가득 차면 물 비움 표시로 알려주며, 제품 하단에 이동 휠을 장착해 집 안에서 손쉽게 이동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고객 수요에 맞춰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중 관리서비스 선택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제품 하나로 실내 청정뿐만 아니라 습도 조절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코웨이의 혁신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복합 제품을 선보이며 공기청정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