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출시 2주년을 맞아 31일까지 초대형 3D 미디어아트 광고를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언박싱 온스타일’이 콘셉트다.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종합 쇼핑 플랫폼으로서 CJ온스타일만의 브랜드 세계관을 표현했다.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거대한 보라색 박스가 열리면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별 가상 쇼핑 세계가 펼쳐지고 다양한 쇼핑 아이템들이 튀어나오듯 공개된다. 광고 속 아이템 중 베라왕 깃털백, 테일러센츠 향수, 오덴세 커피잔 등 CJ온스타일의 대표 브랜드 상품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다.
이날부터 21일까지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는 ‘언박싱 퀴즈’와 ‘더블 럭키박스’가 준비됐다. 먼저 ‘언박싱 퀴즈’는 광고 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 정답을 맞힌 3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설화수 스킨케어 세트’ 등 최신 유행 인기 상품들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또한 ‘더블 럭키박스’는 CJ온스타일 앱에서 최근 6개월간 앱 내 구매이력이 없는 신규/휴면 고객 대상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적립금 3천원을 지급하고 행사기간 내 앱 구매 후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CJ온스타일, 1분기 영업익 175억원...전년비 35.8%↑2023.05.04
- "진실된 방송 하겠다"…CJ온스타일, 정도 방송 선포식 개최2023.04.27
- CJ온스타일, 협력기업 초청 ‘파트너스 클럽 2023’ 개최2023.04.26
- CJ온스타일, 라이브쇼 특집전 ‘온가족데이’ 진행2023.04.24
CJ온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참여가능한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케이팝 스퀘어 현장에 방문해 CJ온스타일 광고를 찍어 ‘#언박싱온스타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영상 속 등장한 쇼핑아이템을 맞추는 댓글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약 400만 명 이상의 유동인구가 오가는 삼성동 코엑스 3D미디어아트 광고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넓히는 소통 창구의 역할을 기대한다”라며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자 광고와 연계한 각종 이벤트들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