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세일즈포스 라이브코리아 2023' 23일 개최

'아인슈타인 GPT'·'데이터 클라우드' 데모 공개...고객사 솔루션 도입 사례 발표

컴퓨팅입력 :2023/05/09 13:33

세일즈포스가 이달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세일즈포스 라이브코리아 2023'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 주제는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위한 여정'이다. 이번 행사는 ▲세일즈포스 코리아와 국내 고객사들이 참여하는 기조연설 ▲비즈니스 현황·제품 업데이트 ▲국내 기업 사례 발표 ▲슬랙 및 태블로 기반의 도입 사례 발표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세일즈포스는 이번 행사에서 '인공지능(AI), 데이터(Data), 고객관계관리(CRM)'를 미래산업을 위한 핵심 요소로 강조할 방침이다. 고객, 임직원, 파트너 등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 경험을 담은 솔루션과 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세일즈포스)

이번 행사는 세일즈포스 커스터머 360내에서 생성 AI '아인슈타인 GPT', 실시간 데이터 생태계 구축을 지원하는 '데이터 클라우드', 임직원 경험과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는 플로우 등 신기술 활용 사례와 관련된 데모도 공개한다. 참가자들은 행사장에 구성된 다양한 부스를 통해 세일즈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세일즈포스 코리아 측은 총 30개 넘는 세션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트렌드를 소개하고, 국내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세일즈포스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제공할 방침이다. 대표적으로 현대모비스, 대상, 비케이브 등 20개 넘는 적용 사례와 더불어 슬랙, 태블로 도입 사례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손부한 세일즈포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 주제가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위한 여정인 만큼, 본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세일즈포스가 제시하는 비즈니스 비전과 조직 성장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