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스팀다리미 '가먼스티머 액세스 스팀 이지' 출시

분당 최대 25g 스팀 분사

홈&모바일입력 :2023/04/28 15:30

주방가전 전문기업 테팔이 모든 옷에 간편 스팀 케어가 가능한 '테팔 가먼스티머 액세스 스팀 이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테팔 가먼스티머 액세스 스팀 이지는 분당 최대 25g 스팀으로 쉽고 빠르게 옷감 구김과 주름 제거가 가능한 스팀다리미다. 스팀이 끊김 없이 고르게 분사돼 옷감을 적시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다릴 수 있다. 스팀으로 99.99% 살균 케어해 세균과 냄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15초 짧은 예열 시간이 특징이다. 또한 1kg 이내 가벼운 무게로 손목 부담을 줄였다. 150ml 넉넉한 물통은 물 보충 한번만으로도 셔츠 7~8벌 스팀 케어가 가능하다. 분리형으로 설계돼 물 주입과 세척도 편리하다. 셀프 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중에 내려놓을 수 있어 안전하며, 2.6m 넉넉한 코드 길이로 별도 멀티탭 없이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회색과 파란색이 있다.

테팔 가먼스티머 액세스 스팀 이지 블루 (사진=테팔)

테팔 담당자는 "사계절에 따른 다양한 의류 관리와 환절기 침구 정리 등 여러 소재 직물을 다뤄야 하는 한국인에게 가볍고 간편한 스팀다리미는 집안일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제품 중 하나"라며 "소비자가 고른 스팀 분사와 빠른 예열, 가벼운 무게 등의 장점으로 더욱 편리하게 다림질할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