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봄나들이 시즌 '블리랜드 세일 축제' 진행

패션·뷰티·라이프 인기 상품 할인

유통입력 :2023/04/24 10:11

에이블리가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5월1일까지 ‘블리랜드 세일 축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완연한 엔데믹과 포근한 날씨가 맞물려 여행 및 야외활동이 급증하는 시기 다양한 스타일 상품을 통해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전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는 고객이 보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총 세 가지 쿠폰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고객에게 전 상품 적용 가능한 4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4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애프터 4’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이블리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기 쇼핑몰부터 셀럽 마켓까지 봄나들이에 입기 좋은 의류 상품 및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시밀러룩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마스크를 벗고 맞이하는 첫봄인 만큼,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롬앤, 클리오, 페리페라, 투쿨포스쿨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외출 및 꾸밈 수요가 지속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다양한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