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 다시 돌아온다

원작 감성·편리한 조작·높은 몰입감 살리고 신규 요소 다수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3/04/17 13:54    수정: 2023/04/17 14:17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17일 SNS를 통해 올해 상반기 새로운 버전으로 서비스될 국민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다채로운 미니 게임 패키지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2000년대 출시 당시 전 시리즈 누적 1천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의 대표 캐주얼 게임이다. 다양한 미니 게임을 터치 하나로 쉽고 단순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았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레트로 감성으로 향수를 자극하는 대표 BI와 함께 집토끼∙시드∙펭귄 등 원작 인기 캐릭터가 다수 등장했다.

관련기사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컴투스는 아기자기한 원작의 감성과 편리한 조작감, 높은 몰입감 등 인기 요소는 그대로 살리고, 게임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미니 게임을 비롯한 재미 요소를 다양하게 추가해 더욱 신선하고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컴투스는 이달 사전예약 등을 통해 ‘미니게임천국’의 본격적인 출시를 준비하고, 올해 상반기 서비스 시작과 함께 컴투스 그룹이 주도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에 온보딩해 웹3.0 게임으로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