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레이, 제네시스 세일 앞두고 한정판 NFT 전격 공개

하바 프렌즈, 알타바 세컨드 스킨, 알타바 BAGC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NFT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3/04/14 17:25

퍼플레이는 14일 ‘제네시스 NFT 민팅(발행)’을 앞두고 한정판 NFT를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NFT는 퍼플레이가 첫 DAPP으로 온보딩되는 인터체인 메인넷 하바(HAVAH), 그리고 명품 패션 메타버스기업 알타바그룹(ALTAVA GROUP)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발행된다.

퍼플레이 한정판 NFT는 하바 프렌즈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NFT 40개를 비롯해 알타바의 세컨드 스킨(Second Skin), BAGC(Bored Ape Golf Club) 브랜드를 적용한 NFT 20개 등 총 60개로 모두 엘리트 등급으로만 구성됐다.

퍼플레이 제네시스 한정판 NFT

퍼플레이는 이용자가 어떤 게임이든 NFT를 장착하고 플레이만 하면 토큰을 마이닝할 수 있는 G&E(Game and Earn) 플랫폼으로, 유저는 평소 자신이 즐기는 게임을 퍼플레이 APP에 등록하거나 앱마켓에 있는 게임을 내려받아 플레이하면 손쉽게 토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게이머는 퍼플레이의 NFT 능력치(클래스, 레벨, 스텟 등)와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보상을 경험하게 되며, NFT의 등급이 높아질 수록 토큰을 더 오래,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퍼플레이의 NFT는 Vehicle을 컨셉으로 노멀(Normal), 레어(Rare), 엘리트(Elite), 에픽(Epic), 얼티메이트(Ultimate) 총 5등급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이번 제네시스 민팅을 통해 받게되는 ‘미스터리 박스’에서는 엘리트(Elite) 등급까지만 등장한다.

미스터리 박스는 노멀, 레어, 엘리트 등급이 각 70%, 28%, 2%의 확률로 구성되어 있어, 제네시스 NFT 민팅에 성공하면 레어와 엘리트 등급까지 획득 가능하다.

관련기사

임재청 퍼플레이 대표는 “퍼플레이 프로젝트에 많은 응원과 함께 파트너십을 통해 힘을 실어주신 하바와 알타바 팀에 감사의 말씀 전한다”며 “이번 한정판 NFT 발행으로 퍼플레이 이용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퍼플레이 제네시스 NFT 세일은 4월 18일과 19일 퍼플레이 웹사이트를 비롯해 하바, 팔라, 알타바마켓, 하이퍼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디지털 지갑은 하바를 포함해 폴리곤은 메타마스크와 부리또월렛, 클레이튼은 메타마스크, 카이카스, 클립, 부리또월렛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