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지구식성보고서 브랜드 캠페인 시작

23일까지 선착순 쿠폰 지급 이벤트 진행

인터넷입력 :2023/04/11 14:33

요기요가 지구인 식성을 탐구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요기요는 브랜드 핵심 가치인 ‘즐거움’을 담은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지구식성보고서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오늘도 즐거움 배달중’으로 요기요가 일상에서 선사하는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재치 있는 영상으로 표현해냈다.

디지털 광고 영상은 치킨·도구·도로 총 3편이다. 영상에는 우주에서 지구 식성을 염탐하러 온 ‘요기요원’이라는 캠페인 캐릭터가 등장해 색다른 시각으로 바라본 지구인들의 식문화와 요기요만의 즐거움을 이야기한다.

(사진=요기요)

처음 공개된 치킨편은 요기요원 시선을 통해 음식으로 즐거움까지 채우는 별(지구)에서 치킨이 가지는 의미를 분석하고, 웃음이 필요한 순간에 요기요로 음식을 주문하는 일상을 그려냈다.

후속편인 도구, 도로편은 17일 공개된다. 캠페인 영상은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 광고 캠페인과 함께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23일까지 2주간 최소 주문 금액 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요기요 3천원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제공한다.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티브 조 요기요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새 캠페인이 배달앱 이용자 일상과 주문 경험을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음식 배달 경험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