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창문형에어컨 설치 안 되면 보상"

'자신만만 자가설치 이벤트'…높이 77~246cm 미닫이 창문 대상

홈&모바일입력 :2023/04/03 09:52

창문형에어컨 기업 파세코가 적정 크기 창문임에도 창문형에어컨 제품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치 편의성을 높인 창문형에어컨 신제품 특징에서 착안한 행사다.

신제품 ‘프리미엄2’와 '프리미엄 미니'는 설치 편의성과 범용성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도구 없이 손 만으로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는 ‘이지락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추가 키트가 필요한 거실이나 안방 통창까지 간단하게 설치 가능한 ‘이지핏 시스템’을 탑재했다. 어느 곳에나 '1분 자가 설치'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왼쪽부터) 파세코 창문형에어컨 프리미엄2 블루, 프리미엄2 실버, 프리미엄 미니 (사진=파세코)

파세코는 자가 설치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자신만만 자가설치’ 이벤트는 설치 가능한 창문 조건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설치가 불가능할 경우 14만원 상당 ‘파세코 프리미엄 접이식 써큘레이터’를 증정한다. 파세코 창문형에어컨은 창문 높이 최소 77cm부터 최대 246cm까지 창틀 재질과 두께에 상관없이 미닫이 창문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신제품은 4일 낮 12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출시한다. ‘프리미엄2 창문형에어컨’과 ‘프리미엄 미니 창문형에어컨’ 모두 3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각각 86만9천원, 82만9천원에 선보인다. 수도권 지역은 주문한 당일 배송받을 수 있는 ‘오늘 도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4만원 상당 전용 에어컨 커버를 증정한다.

파세코 관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설치 시간을 1분으로 단축한 것은 물론, 설치 범용성도 높여 작은방부터 거실까지 모두 설치되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그동안 받은 소비자의 관심과 파세코의 자신감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