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티베로(대표 김대기)와 티맥스오피스(대표 이동석)는 이달 29일부터 30일까지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소프트웨어(SW) 프리마켓 페어'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티맥스티베로는 이번 행사에서 지난해 조달 혁신제품으로 선정된 클라우드 최적화 DBMS '티베로'와 DB 모니터링 및 성능 관리 솔루션 '시스마스터 DB 8', 오픈소스기반DBMS 플랫폼인 '티맥스 오픈SQL'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맥스오피스는 문서 작성 및 관리부터 협업까지 통합하는 '슈퍼독스' 등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일 방침이다.
'티맥스슈퍼앱 플랫폼'기술과 비전도 공개된다. 티맥스슈퍼앱은 손쉬운 앱 개발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올인원 IT 플랫폼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요 정부 부처를 비롯한 기관, 지차체 등 공공 기관 타겟에 맞춰 슈퍼앱 기술과 적용 사례 등을 소개하고 관련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다.
SW 프리마켓 페어는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중앙부처 및 주요 공공기관과 지자체를 대상으로 국내 전 산업분야에 적용될 우수한 소프트웨어 제품과 기술을 전시 및 발표한다. 또한 공공 소프트웨어 역량 강화를 위한 방안과 계획을 민관이 함께 논의하고 공유함으로써 디지털 혁신의 핵심인 소프트웨어가 미래를 주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관련기사
- 티맥스티베로, 30일 '효율적 빅데이터 운용 전략' 주제 웨비나2023.03.24
- 한국HPE, 티맥스소프트에 'HPE 그린레이크' 공급2023.03.22
- 티맥스클라우드, DGB캐피탈에 '하이퍼클라우드' 공급2023.03.21
- NHN클라우드, 허희도 전 티맥스오에스 대표 영입2023.03.14
티맥스그룹은 행사 동안 티맥스 그룹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티맥스티베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맥스그룹은 "본 행사를 통해 정부 및 공공기관에 솔루션 보급 기회를 확대할 것이다"며 "디지털 전환 및 기술 혁신을 선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