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24일 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 신규 대륙을 추가하고 출시 9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많은 글로벌 게임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3번째 맵인 ‘무 대륙’을 추가하고 새로운 지역에서의 플레이 재미를 더했다. 이용자들은 전설 속의 초고대문명인 ‘무 대륙’에서 한 층 강력한 방어력을 지닌 물고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출시 9주년을 맞이한 낚시의 신을 위해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다음 달 17일까지 ‘아홉 개의 꼬리를 찾아라!’ 이벤트를 전개해, 9개의 미션 달성을 통해 꼬리를 완성하면 다채로운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또한 획득 시 다양한 선물이 지급되는 꼬리 달린 물고기 원 테일 피쉬와 나인 테일 피쉬를 적용했다.
또한 낚시의 신의 인기 어종인 행운의 ‘황금 고래’도 더욱 자주 만나볼 수 있게 했다. 해당 기간 동안 ‘조개’를 강화할수록 다양한 아이템과 능력치가 부여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 [GDC23] 이규창 컴투스USA 대표 "게임토큰만 얻으려는 이용자 경계해야"2023.03.22
- 컴투스 '서머너즈워:크로니클', 스팀 회원 86% 긍정 평가2023.03.21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새 콘텐츠 도전모드 선보여2023.03.21
- 컴투스, 서머너즈워크로니클X아이닭 제휴 프로모션 마련2023.03.20
낚시의 신은 오랜 기간 게임을 애용해준 전 세계 조사들을 위해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과 구글 기프트 카드, 굿즈 등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일 미션을 달성하고 티켓을 획득해 응모하면 총 100여 종의 게임 아이템과 재화를 최대 19만9천999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컴투스는 이외에도 9주년을 기념해 산호 상점과 상점을 리뉴얼하고, 복귀 유저들을 위한 ‘웰컴백 휴면 복귀’ 이벤트도 전개하며 더욱 다양한 플레이의 재미와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