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26일까지 와우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생활용품 할인전 '3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
생필품 페어는 쿠팡에서 가장 큰 규모의 생활용품 할인 행사다. 고물가 시대에 장보기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면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생필품 페어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56개 업체, 8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지난 2월 블랙 생필품 위크에서 선보였던 ▲해피바스 ▲메디안 ▲애경 ▲크리넥스 ▲좋은느낌 등 유명 인기 브랜드부터 ▲베베숲 ▲아토팜 ▲생활공작소 ▲폴메디슨 ▲깔끔대장 등 탄탄한 중소 기업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사·봄맞이·신학기 시즌에 맞춰 고객들이 많이 찾는 화장지, 물티슈, 세제, 섬유 유연제 등의 필수 생활용품을 알뜰한 가격에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즉시할인과 함께 구매 시 최대 1만원의 할인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 지난달 배달앱 이용률도 '뚝'…이용자수 3천만명 밑돌아2023.03.09
- '엔데믹 봄' 시작...유통 업계, 패션·화장품·여행 판매↑2023.03.09
- 쿠팡, 화이트데이 맞아 롯데호텔 특가전 진행2023.03.09
- 배달 플랫폼 자율규제안, 제재보단 '상생' 초점2023.03.07
특히 쿠팡을 통해 성장한 여러 강소기업들이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다수의 참여 기업들이 쿠팡을 통해 온라인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며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대표적으로 생활 세제 전문 브랜드 '깔끔대장'을 보유한 블랙홀릭은 쿠팡의 다양한 기획전에 참여하면서 지난해 전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대비 300% 성장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고물가 시대를 맞아 생필품을 더욱 알뜰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와우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유명 브랜드부터 탄탄한 알짜 브랜드까지, 역대급 규모의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