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에 배틀로얄 서버 통합 대항전을 포함한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배틀로얄은 몬스터 사냥과 회원 간 대전이 혼합된 형태의 신규 경쟁 콘텐츠다. 단독으로 참여 가능하며, 최후의 1인을 가릴 때까지 진행한다. 참가한 게임 회원들은 먼저 배틀로얄 전용 던전에서 사냥을 하게 된다. 몬스터 사냥 시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며 특정 포인트 이상 누적된 회원들은 2단계 전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2단계는 원형으로 설계된 전장에서 회원 간 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전장에 독가스가 스며들어 한정된 구역에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전장에서 가장 오랫동안 살아남은 게임 회원에게는 로얄 워리어 특별 호칭을 제공하며, 상위권 기록을 보유한 회원들에게는 환상의 깃털 등 고급 보상을 제공한다.
다양한 강화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추가되는 콘텐츠는 총 4종으로 게임 회원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기존 별자리 시스템에 원소 별빛 콘텐츠가 추가된다. 원소 별자리의 강화 단계가 일정 단계까지 도달할 경우 원소 별빛을 강화 및 승급할 수 있으며, 승급 시마다 캐릭터 능력치가 큰 폭으로 증가한다. 또한 특정 개수의 원소 별빛을 일정 단계까지 올리게 되면 추가 옵션까지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웹젠 '샷온라인', 휴면 계정 복귀 이벤트 진행2023.03.08
- 웹젠 뮤아크엔젤2, 다채로운 아이템 쏜다2023.03.06
- 웹젠 R2M, 새 서버 사전예약 신청 받는다2023.02.24
- 웹젠 뮤오리진3, 아레나 리그 시즌2 막 올라2023.02.23
원소 저항 감소 효과를 증가시키는 소울 스피릿 시스템도 추가된다. 5종의 소울 스피릿의 강화와 승급을 통해 상위 강화 요소인 디바인 스피릿까지 등급을 높일 수 있다.
날개 제련과 원소 방패 각성도 가능하다. 날개 제련을 진행할 때마다 임의의 옵션 2종이 강화되며, 제련 시마다 얻는 경험치를 누적해 승급까지 할 수 있다. 원소 방패 또한 각성과 강화를 통해 원소 공격력을 더 큰 폭으로 강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