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역대 최대 물량을 준비해 패션·명품에 혜택을 집중한 카테고리 특화 행사를 선보인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공식브랜드관 상품과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적용 명품 등 상품 신뢰도를 앞세워 1월 뷰티, 2월 디지털 가전에 이은 '쓱세일' 흥행몰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이달 6일부터 12일까지 패션 및 명품 카테고리 특화 행사 '패션명품 쓱세일'을 진행한다. 최대 80% 할인한 봄 스타일링 상품을 소개하고 봄/여름(S/S) 신상 명품 재고를 확보해 선보인다.
'쓱세일'은 쓱닷컴이 라이프스타일 분야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올해 1월부터 정례화한 카테고리 단위 대형 행사다. 특정 카테고리를 지정해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관련 자원과 역량을 한 곳에 모아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체감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신뢰도가 중요한 패션 및 명품 카테고리 특성을 고려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공식브랜드관'과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서비스, 무작위로 상품을 구매해 정품 여부를 감정하는 '미스터리 쇼퍼 제도' 등을 운영하며 상품 신뢰도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패션명품 쓱세일' 행사에서도 신뢰도를 강조해 봄 쇼핑 수요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봄 스타일링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버버리' 공식브랜드관을 통해 퀼팅 재킷을, '막스마라' 공식브랜드관을 통해 트렌치코트와 자켓을, '피아제'. '파네라이' 공식브랜드관에서는 오픈링, 브레이슬릿, 럭셔리 시계를 선보인다.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발급이 가능한 '프라다', '생로랑',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스톤 아일랜드', '메종 키츠네' 등 올 S/S 신상 명품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또 차별화된 디자이너 브랜드를 보유한 W컨셉 상품을 연동해 '유어네임히얼', '모한', '아바몰리', '르니나', '해바이해킴', '마론에디션', '아르카익'의 재킷 및 원피스 등 봄 스타일링을 함께 제안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는 단 6시간 동안 한정수량 타임딜을 진행한다. 매일 3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커먼프로젝트' 스니커즈, 'AMI' 가디건, '보테가베네타' 지갑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추가로,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포함한 6종 쿠폰팩을 제공한다. 백화점 패션의류 및 잡화 브랜드, 명품 전용 할인 등 구매 가격대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신세계백화점 및 신세계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패션 및 명품 구매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준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는 특별 편성을 통해 총 8회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7일 오후 8시 '구해줘명품즈 시즌2'에서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반지갑'을, '메종 마르지엘라 스니커즈'를 판매한다. 8일 오후 9시에는 '위크엔드 막스마라' 23 S/S 트렌치 코트 및 봄 신상품을 공개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1담당은 "올해는 봄맞이 패션을 일찍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 3월 쓱세일 테마로 패션명품을 선정해 신상품 위주로 라인업을 꾸렸다"며 "쓱닷컴의 강점인 신뢰도 높은 상품을 앞세워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