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권은비-강혜원 캐릭터 출시

게임입력 :2023/03/02 17:50

넥슨(대표 이정헌)은 2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팀 데스매치 맵 체이스를 업데이트하고, 인기 걸그룹 멤버로 활동했던 권은비, 강혜원 캐릭터를 출시했다.

시즌2 주인공 체이서의 정보수사국 비밀 본부를 배경으로 한 신규 팀 데스매치 맵 체이스에서는 저항군의 주요 이동 루트인 중앙 다리와 본부 앞, 건물로의 급습 루트인 지하 통로까지 다양한 요소들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넥슨은 오는 16일까지 신규 콘텐츠 플레이 횟수, 대미지 수, 적 처치 수에 따라 최대 5만 경험치와 패스티켓을 비롯해 ‘플러스 콤보팩 ex 7일’, ‘즉시리스폰 7일’, ‘퍼니 기간연장 30일’ 등 다양한 보상을 각각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서든패스: 패스샵에 ‘C.레이븐 캐릭터+복식세트’, ‘레이븐 베이직 헤어 세트’, ‘레이븐 포멀 유니폼 세트’, ‘레이븐 베이직 카모플라쥬 세트’ 등 다양한 커스텀 파츠를 선보였다.

또한 걸그룹 멤버로 활동했던 권은비, 강혜원 캐릭터를 추가했다. 3월 30일까지 캐릭터 세트 7일 이상 수집 시 최대 2개의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최대 4개의 캐릭터 프리티켓을 지급하고, 누적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엔 ‘영구제 캐릭터 선택권’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추가로 영구제 1세트 이상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싸인 폴라로이드(40명)’를, 2세트 획득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싸인 마우스패드(50명)’와 권은비, 강혜원이 직접 꾸민 ‘폴라로이드(6명)’를 선물한다.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 세트와 함께 획득한 응모권으로 ‘권은비&강혜원 마우스패드’, ‘SIG556(MG) CheckⅡ 영구제’, ’Knife(MG) CheckⅡ 영구제’ 등으로 교환하거나 ‘싸인 마우스패드’, ‘싸인 폴라로이드’, ‘돌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의 아이템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