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이 봄 맞이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인기 상품 특가, 스마일캐시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우선, 해외여행 행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3월 해외여행 스마일캐시 적립' 행사는 3일 단 하루 동안, 3월 출발 해외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만원의 스마일캐시가 적립되는 이벤트다. 행사 페이지를 통해 일본 벚꽃여행지 및 개화시기를 안내하고, 항공권과 호텔 상품을 추천한다. 태국, 대만, 라오스, 베트남, 코타키나발루, 필리핀 등 3월 추천 여행지와 여행 상품을 안내한다. 31일까지 항공권을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호텔 예약 시 최대 10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6일 오전 11시부터 지마켓의 라방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괌 자유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괌이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입소문이 난 만큼 항공권과 숙박 상품을 묶은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종료 후에도 이달 19일까지 '괌&사이판에서 즐기는 찐-호캉스' 행사를 열고 관련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야놀자, 4개 플랫폼 활용해 해외여행 수요 잡는다2022.11.09
- 일본 주요 도시 항공권 매출 73배↑...티몬, 여행상품 할인2022.09.28
- 지마켓, '스마일 미야 클럽' NFT 행사 연다2022.06.15
- 지마켓·옥션, 스마일클럽 신규가입 시 '1년+1년’2022.05.03
국내여행 행사도 풍성하다. 이달 19일까지 '봄 맞이 취향맞춤 숙소찾기' 행사를 통해 인기 호텔, 리조트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진에어, 티웨이항공, 아시아나 항공권을 간편결제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왕복 항공권 기준 5천원 할인 혜택이 있다.
지마켓 이주철 전략사업본부장은 "봄을 맞아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전개, 어떤 여행지를 선택해도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며 "항공권, 패키지, 숙박 등 모든 카테고리에 걸친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봄 여행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