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은 임직원의 소비자보호 의식 강화와 소비자중심 경영을 다짐하는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NH농협생명은 금융소비자보호법령 준수를 위해 사무소별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방안을 수립하는 등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2022년에는 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보통 등급 및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는 “금융사의 모든 운영방향은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되어야 한다”며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등으로 금융회사에 대한 법적‧제도적 차원의 규제가 강화된 만큼 이에 저촉되는 사항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농협생명, '지속 가능 경영체계 확립' 선언2023.01.12
- NH농협생명, 브랜드 캐릭터 '코리 동화책' 발간2022.11.04
- NH농협생명, 취약계층에 쌀 나눔 행사 실시2022.07.26
- NH농협생명, PC나눔으로 ESG경영 실천2022.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