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손잡고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는 베이컨해쉬버거, 콘치즈볼 3개, 게다리살튀김 3개와 탄산음료로 이루어졌다.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전국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1만4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세트에는 게임 내 등장하는 동아리 ‘미식연구회’ 소속 학생들이 ‘프랭크버거’ 제휴의 대표 캐릭터로 나선다
제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하루나’, ‘준코’ 등 ‘미식연구회’ 학생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 넥슨 메이플스토리, 세이비어 3차 업데이트...새 보스 추가2023.02.24
- [이기자의 게임픽] MMO 흥행 기대작, 출시 예열...아키에이지워 3월 출격2023.02.24
- 넥슨 신작 더파이널스, 3월 7일부터 스팀 테스트2023.02.24
- 넥슨 '프라시아 전기', 3월 2일 캐릭터명 선점 시작2023.02.23
또한 ‘프랭크버거’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 전원에게 세트 ‘프랭크버거 기념 카드’, ‘30만 크레딧 포인트’, ‘상급 활동 보고서(10개)’, 200 AP로 구성된 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공지에 기대평을 남기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프랭크버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