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더파이널스, 3월 7일부터 스팀 테스트

더 파이널스 스팀 상점 페이지서 사전등록 시작

디지털경제입력 :2023/02/24 08:01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24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가 개발 중인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더 파이널스’는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PC 콘솔 플랫폼에서 개발 중이며, 파괴 가능하고 다변하는 전장에서 속도감 넘치는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다음 달 7일부터 2주간 스팀을 통해 PC 버전으로 진행되며, 오늘부터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사전등록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또 특정 조건을 갖춘 인플루언서는 신규 오픈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 파이널스 대표 이미지.

이와 함께 ‘더 파이널스’의 플레이 장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더 파이널스’ 만의 독특한 게임성과 고층 빌딩들로 둘러싸인 한국 맵 ‘서울’과 지중해 동부해안에 위치한 도시국가 ‘모나코’의 구 시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랍 루네쏜(Rob Runesson) 엠바크 스튜디오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콘텐츠 책임자는 “더 파이널스는 현존하는 슈팅 장르 게임들과 다른 새로운 게임성을 제시한다”라며 “게임 속 모든 것이 무너지는 역동성과 한계 없는 전략의 재미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계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서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후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북미와 유럽에서 진행한 알파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비주얼 퀄리티, 슈팅 액션에 큰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