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극한 특가' 기획전 확대 편성

20일 CJ제일제당· 27일 LG전자 참여

유통입력 :2023/02/20 10:46

옥션이 하루 동안 사이트 전체 기획전·특가딜 상품을 오직 단 하나의 브랜드 제품으로 올인하는 파격 기획전 ‘극한특가’를 확대 편성한다고 20일 알렸다. 월 1회에서 주 1회로 횟수를 늘리고, 혜택도 키웠다.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옥션 ‘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모든 기획전 코너·타임딜 상품을 파트너쉽을 맺은 브랜드 제품으로 가득 채우고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지난 10월에 진행한 ‘LG생활건강’ 편에서는 일평균 거래액 대비 약 50배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이날 옥션에서 구매한 고객 4명 중 1명이 LG생활건강 제품을 구매한 것이다. ‘삼성’ 편을 진행한 날도 하루 동안 옥션 전체 거래액 중 약 30%가 삼성전자 단일 브랜드에서 발생했을 만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날 옥션에 입점한 삼성전자 공식 셀러의 경우 평시 1개월 치 매출을 단 하루 만에 달성했다.

옥션, 브랜드 ‘올인 전략’ 통했다…’극한특가’ 프로모션 확대 편성

옥션은 극한특가 편성을 기존 월 1회에서 주 1회로 확대한다. 파트너사와 고객이 모두 윈윈하는 결과를 반영한다는 취지다.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브랜드사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20일에는 ‘CJ제일제당’이, 그 다음주인 27일에는 ‘LG전자’가 행사에 참여한다.

20일 극한특가 ‘CJ데이’에서는 CJ의 인기 식품과 건강식품이 총출동한다. ▲비비고 ▲햇반 ▲스팸 ▲고메 ▲백설 등 브랜드 만두, 즉석밥, 식용유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반값 할인해 판매한다. 쿠폰도 제공한다. CJ 제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0% 중복 쿠폰도 지급한다.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10장씩 제공한다.

관련기사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설 브랜드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3명에게 증정한다. 햇반컵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침착맨 콜라보 굿즈’(침렉스 시계)를 증정한다.

옥션 브랜드마케팅실 이장호 매니저는 “극한특가의 연이는 대박 소식에 행사 참여를 원하는 파트너사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며 “옥션만의 차별화된 대표 프로모션으로 육성하고 있는 만큼 파트너사 뿐만 아니라 고객 역시 강력한 할인혜택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