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의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브랜드가 DIY 기능이 탑재된 멀티쿠커 ‘인스턴트팟 에센셜’을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인스턴트팟 에센셜60’과 ‘인스턴트팟 에센셜80’ 2가지 사이즈로 나온다. 제품은 인스턴트팟 최초로 사용자가 조리법을 설정할 수 있는 DIY 기능을 갖췄다. 다양한 음식 취향과 조리법에 따라 제품을 최적화해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조리할 수 있다.
신제품은 9가지 기능 멀티압력쿠커다. 압력, 볶음, 찜, 슬로우쿡, 밥, 보온, 베이킹, 수비드 등 다양한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복잡한 조리 과정이 없어 음식 조리 시간도 기존 대비 최대 70% 단축할 수 있다는 것이 코렐 측 설명이다.
직관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전면에 장착된 컨트롤 패널과 조그 다이얼로 요리 설정과 시간, 온도 등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압력배출 방식도 편리하다. ‘인스턴트팟 에센셜60’은 토글 스위치로 조리법에 맞춰 배출되고, ‘인스턴트팟 에센셜80’은 슬라이드 버튼을 누르면 빠르게 배출된다. 분리 가능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소재 내솥으로 세척도 간편하다.
인스턴트브랜드는 제품 런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네이버스토어에서 20% 할인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턴트브랜드 관계자는 “인스턴트팟 에센셜은 집밥 트렌드에 발맞춰 사용자 맞춤 DIY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유행 중인 레시피뿐 아니라 나만 알고 있는 특별한 레시피까지 다양한 음식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며 “조리 과정의 번거로움은 덜어주고 요리하는 즐거움은 더해주는 인스턴트팟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고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