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브랜드 위닉스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단독 모델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위닉스 컴팩트건조기’는 최대 4kg의 건조용량과 혼자서도 손쉽게 설치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최근 1인 가구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매일 발생하는 빨랫감이 많지 않거나 세탁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지 않은 주거형태 등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새롭게 출시한 오늘의집 전용 ‘화이트’, ‘민트’ 컬러는 위닉스와 오늘의집이 함께 고민해 만든 제품이다. 나만의 공간을 특색 있게 꾸미고 소셜미디어에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컬러를 다양화 했다는 설명이다. ‘오늘의집’의 큐레이션 서비스 ‘오!굿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했다.
기존 ‘화이트 베이지’와 ‘오가닉 그린’ 컬러에 더해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화이트’, 청량감을 더해 경쾌한 느낌의 ‘민트’ 컬러를 추가했다. 신규 컬러 제품은 지난 20일 제품 판매 시작 후 열흘 만에 오늘의집 내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전체 판매량의 65%를 차지하고 있다.
대형건조기의 기술을 담은 ‘위닉스 컴팩트건조기’는 옷감의 상태를 감지하는 센싱 건조로 덜 마름, 과 건조를 최소화하여 옷감 손상을 줄인다. 표준, 스피드, 살균 세 가지 코스로 구성했다. 살균 코스 이용 시 녹농균, 폐렴균 등 유해세균 최대 99.9% 살균이 가능하다. 6kg 이하 건조기 소음 인증 기준으로 업계 최저 수준인 44.3dB을 획득했다.
관련기사
- 위닉스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몰 판매 견인"2023.01.13
-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할인 행사2022.10.14
-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출시 한달 만에 1만대 판매 돌파2022.09.30
-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美 'IDEA 2022' 수상2022.09.15
위닉스 관계자는 “컴팩트건조기 주요 구매층과 오늘의집 주요 유저 모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으로 트렌드를 이끌며 확산시키고자 하는 성향을 가진다는 공통점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는 일환으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제품의 기능은 물론 디자인, 감성적인 부분 까지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컴팩트건조기는 ‘오늘의집’ 단독 런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으로 9만원 할인된 30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