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꽃보다여행' 출시 9주년 맞아 여행 방송 집중 편성

2월3~19일 TV·T커머스 채널서 총 15번 해외여행 상품 판매

인터넷입력 :2023/01/30 09:50

CJ온스타일이 여행 기획 프로그램 '꽃보다여행' 출시 9주년을 맞아 여행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고 30일 발표했다.

CJ온스타일은 다음달 3일부터 19일까지 TV·T커머스 채널에서 총 15번의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 수요를 겨냥해 다채로운 상품과 강력한 혜택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꽃보다여행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로 매 방송마다 인기 여행지를 엄선해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9년 간 누적 주문건수는 약 135만 건을 육박한다. 최근 프리미엄 여행 패키지와 호캉스 상품을 대거 편성해 설 연휴 기간 총 주문금액 약 400억원을 달성하는 진기록을 세운 바 있다. 꽃보다여행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TV방송 주말 평균 주 3회 편성으로 최근 해외여행 열풍을 더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꽃보다 여행' 론칭 9주년 맞아 여행 방송 집중 편성

또한 CJ온스타일은 다음달 3일부터 19일까지 총 3천만원 상당 여행 지원금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 내 TV방송에서는 프로그램당 3명씩 100만원을,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플러스에서는 프로그램당 1명에게 5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번 기획전은 CJ온스타일플러스에서 포문을 연다. 내달 3일에는 최근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호주·뉴질랜드 상품이 준비됐다. 또 오는 4일 TV방송을 통해 서유럽 상품을 선보이고 5일에는 동유럽과 스페인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오는 15일과 19일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박성수 상품기획자(MD)는 “TV홈쇼핑을 대표하는 CJ온스타일 기획 프로그램 꽃보다 여행이 벌써 9주년을 맞았다”며 “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여행 상품뿐 아니라 여행 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