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IDT(대표 서근식)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찾아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나IDT는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매월 급여에서 끝전을 모금하면 회사에서 동일한 금액을 지원해 모은 기부금으로 매년 다양한 사회취약계층을 후원해오고 있다.
이번 이웃사랑 성금은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중구 저소득 가구 대상으로 식료품 키트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아시아나IDT, 여행 커뮤니티 앱 ‘게이트이륙’ 사용자 유입 확대2022.12.16
- 아시아나IDT, 교보생명 디지털 채널 통합 구축 완료2022.10.13
- 아시아나IDT-메가존클라우드, 퍼블릭 클라우드 협력2022.09.14
- 아시아나IDT, 경복궁 문화재지킴이 봉사활동 실시2022.06.23
그동안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컴퓨터 교실을 운영하는 IT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해왔다. 이 밖에도 단체 헌혈, 문화재지킴이, 독거어르신 반찬 배달, 급식 배식 등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아시아나IDT 정범영 상무는 “최근 코로나19, 경기불황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따듯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소통과 나눔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