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샌드박스, 버추얼 스페이스 'KWANGYA@The Sandbox'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3/01/10 15:07

더샌드박스는 10일 메타버스 익스피리언스 브랜드 KWANGYA(광야:光野)의 버추얼 스페이스 'KWANGYA@The Sandbox'를 공개했다.

더 샌드박스는 'KWANGYA@The Sandbox' 공개와 함께 'KWANGYA@The Sandbox'의 한 부분을 구성하는 'SMCU PALACE'를 10일 선보였다.

SMCU PALACE는 SM의 음반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의 현실 속 비주얼을 미러링했다.

지난 1일 'SMTOWN LIVE 2023 : SMCU PALACE@KWANGYA'에서 일부 공개된 더 샌드박스의 SMCU PALACE 경험을 통해, 팬들은 SM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담은 아티스트 존을 방문해 퀴즈를 풀어 엠블럼을 획득하거나 쌤베어를 도와 응원봉을 찾고, KWANGYA 스토어에도 방문할 수 있다.

또한 KWANGYA의 오피셜 인스타그램에서 10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티스트 존에서 출제될 퀴즈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으며,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등 추첨을 통해 증정되는 경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후로도 더 샌드박스는 'KWANGYA@The Sandbo'x를 통해 SM그룹이 지향하는 미래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함께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승희 더샌드박스코리아 대표는 "그동안 더샌드박스는 글로벌에서 경쟁력을 가진 한국 기업 및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에 집중해 왔다”며 “작년 말 케이버스를 공개하면서 국내 파트너사들과 새로운 메타버스 경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 KWANGYA@The Sandbox를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한국 콘텐츠 기반 메타버스 경험들이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