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무상 렌탈 이벤트 진행

브랜드 론칭 기념…스마트 매트리스 30일 홈 체험

홈&모바일입력 :2023/01/06 10:31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을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비렉스는 코웨이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홈 체험 이벤트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갤러리 등에서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 (사진=코웨이)

홈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1개월 렌탈료를 면제 받아 체험해 볼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30일 이내 언제든지 제품 반환도 가능하다. 아울러 홈 체험 이벤트 후 렌탈을 유지할 경우 3개월 렌탈료 추가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스프링을 대신해 공기 주입 방식의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의 매트리스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내장된 80개 슬립셀(퀸사이즈 기준)에 주입되는 공기량을 각각 조절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매트리스 경도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항상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슬립셀을 적용해 오랜 기간 사용하더라도 꺼짐 현상 없이 새침대 같은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이 코웨이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이 제품은 원하는 대로 경도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경도 컨트롤’, 신체 압력을 감지 및 분석해 효과적으로 체압을 분산하는 ‘자동 체압 분산 시스템’, 숙면을 유도하는 ‘릴랙스 모드’ 등 혁신 기술이 적용됐다.

코웨이는 “이번 행사는 비렉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고, 스마트 매트리스가 지닌 혁신성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비렉스 브랜드를 단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