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가 유튜브 콘텐츠 ‘용진건강원’과 함께 ‘새해 제로 많이 받으세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용진건강원은 공감을 통해 출연자의 고민을 재치있게 해결하는 유튜브 콘텐츠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설탕과 당류가 없어 부담없는 롯데제과 ZERO와 용진건강원이 만나 시청자들의 새해 고민이 한층 가벼워질 수 있도록 응원한다.
컬래버를 기념해 용진건강원 기획 패키지를 롯데제과의 자사몰 ‘롯데 스위트몰’과 ‘네이버스토어 롯데제과몰’에서 동시에 판매한다.

구입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기획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느 뷔페 2인권’을 2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관련기사
- 롯데백화점·롯데온 불법의약품 추정 '최음제' 판매2023.01.04
- 독자 AI 프로젝트, K-AI 깃발 올렸다…10조 업고 G3 향해 출항2025.09.09
- 희비 갈린 뷰티 라이벌...아모레 ‘재정비’ 성공 vs LG생건 ‘중국 리스크’2025.09.09
- [르포] 獨 자동차 도시에 나타난 '전동화' 바람…IAA 2025 본격 개막2025.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