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식음료·생필품 구독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출시

7개 제휴사 우유·치즈·고체 치약·캡슐커피·제철과일 등 15개 상품 제공

방송/통신입력 :2022/12/21 10:34

SK텔레콤은 식음료, 생필품 구독 상품인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 주문돼 선택한 배송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상품을 배송한다. SK텔레콤은 7개사와 제휴를 맺고 캡슐커피,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원두, 제철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그림) 등 총 15종 상품을 선보인다.

식음료 분야로는 ▲커피 브랜드 '드롭탑'의 캡슐커피와 원두커피 상품 총 4종 ▲'서울우유'의 우유와 두유, 치즈 등의 상품 2종 ▲'진짜맛있는과일'의 과일 배송 서비스 '진맛과' 상품 3종 ▲커피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의 캡슐커피 상품 2종을 제공한다.

생활 분야에선 ▲아마존 인기 면도 상품인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 상품 2종 ▲친환경 미용 브랜드인 '톤28'의 친환경 구강케어키트 상품 1종 ▲미술작품 구독 서비스인 핀즐 그림 상품 1종 등을 지원한다.

서비스 이용자가 복수 상품을 구독할 경우엔 상품별로 희망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다. 최초 상품들은 월 1회 배송 상품들로 구성되지만, 향후 월 1~4회로 나눠서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SK텔레콤은 최초 가입 시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서비스 이용 기간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SK텔레콤은 기존 우주패스에 이어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출시로, 이용자들의 구독 상품 선택 폭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려 고객들의 구독 서비스 선택폭과 이용 편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