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은 ‘하나에코플러스 자동차보험’ 상품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어워드는 좋은 품질과 지속가능성을 가진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2022년 출시된 ‘하나에코플러스’는 환경을 생각하는 보험으로 자동차를 적게 탈수록 고객은 보험료를 절약하는 동시에 환경도 지키고 고객과 환경에 모두 상생하는 내용을 담았다.
김재영 하나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탄소배출 감소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등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하나손해보험, '카카오톡 챗봇 상담' 서비스 오픈2021.03.24
- 하나손보, AI 휴먼 기술 도입..."영상에 활용"2022.01.13
- 하나손보, 보이스피싱부터 메모리 해킹까지 보장해주는 보험 선봬2021.06.21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