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브인텔리전스, 2022 韓 디지털 광고 대상서 ‘애드테크’ 대상

"그 동안 이뤄낸 CTV 광고 플랫폼 서과 인정 받아”

인터넷입력 :2022/12/15 15:40

디지털 광고 플랫폼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대표 양준모)는 최근 열린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시상식'에서 애드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다.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 및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년 광고업계 혁신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모티브인텔리전스의 '크로스타겟TV'는 TV광고에 프로그래머틱 광고 기술이 접목된 커넥티드 TV(CTV) 광고 플랫폼이다. CTV는 인터넷에 연결돼 있는 스마트TV, TV스틱, 게임 콘솔, IPTV 셋톱박스 등 여러 스마트기기에 연결돼 있는 TV를 의미한다. 크로스타겟TV는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CTV 광고 매체와 연동▲ 국내 4천만 이상의 자체 모바일 오디언스 데이터 기반으로 TV에서도 정교한 타깃팅 ▲ 모바일에서 TV, TV에서 모바일로 크로스 디바이스 타깃팅 ▲ 프로그래머틱 방식의 투명한 운영 등의 차별성을 갖고 있다.

모티인텔리전스 양준모 대표 (오른쪽), 정인준 이사.

양준모 대표는 "모티브인텔리전스가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애드테크 대상 수상을 통해 그 동안 이뤄낸 CTV광고플랫폼의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차별화된 광고 기술개발을 통해 광고주와 매체사 모두가 만족하는 TV광고 생태계가 형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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