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더존비즈온, ERP·미들웨어 연동 위해 맞손

제우스·웹투비·하이프프레임을 ERP10에 연결

컴퓨팅입력 :2022/12/15 09:50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이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과 손잡았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더존비즈온의 전사적 자원 관리(ERP)와 티맥스소프트의 미들웨어를 연동할 방침이다. 

티맥스소프트는 '제우스' '웹투비' '하이퍼프레임' 등을 더존비즈온 'ERP10'에 연결해 패키지 형태로 공급하겠다는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와 더존비즈온이 ERP 솔루션 및 미들웨어 연동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티맥스소프트)

두 기업은 업무제휴 계약을 통해 기업이 편리하게 ERP와 미들웨어 제품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방침이다. 고객은 패키지 상품을 통해 ERP 도입 시 더존비즈온을 통해 ERP와 미들웨어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다.

티맥스소프트와 더존비즈온은 정기 회의체를 구성해 주기적으로 비즈니스 및 기술 노하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하고 신규 사업 모델을 함께 발굴하며 개발, 마케팅, 영업 등 전 영역에 걸친 협업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국내 기업의 ERP 구축을 통한 업무 효율화,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강수 더존비즈온 ERP사업부문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ERP와 미들웨어 분야에서 양사가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적극 활용해 시장에 필요한 최상의 기술 경쟁력 제공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