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의는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우마무스메)가 국내 서비스 6개월을 맞아 하프 애니버서리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로그인 보너스 캠페인, 특별 스토리 및 홈 화면 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그 중 새롭게 공개한 한국 서비스 특별 ‘파카튜브’ 영상이 호평을 받았다. 본 영상에는 캐릭터 ‘골드 쉽(고루시)’이 출연해 한국 이용자들을 향한 특별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지난 9일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육성 보상 획득량 증가’, ‘육성 중 상태 이상 완화’, ‘팀 경기장 일괄 스킵 기능 추가’ 등 다양한 기능을 개선했다.
이는 일본에서 출시 한참 후 업데이트 된 여러 편의성 업데이트를 조기 도입한 것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9일에 공개되는 신규 육성 시나리오인 아오하루배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아오하루배는 기존 육성 시나리오인 'URA 파이널스'와는 다른 스토리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대규모 이벤트2022.12.05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새 육성 메이쇼도토 공개2022.11.30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인기 건재...구글 매출 톱10 재진입2022.11.22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신뢰 회복 성공...매출 재반등 주목2022.11.15
신규 캐릭터 카시모토 리코 이사장 대리와의 대결을 주로 다루며, 사라져 갔던 팀 레이스 아오하루배의 부활로 전개되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성능을 지닌 서포트 카드 업데이트를 잇달아 예고하고 있다. 먼저, 지난 9일 우수한 지능 카드인 'SSR [소원까지는 닦지 않아] 나이스 네이처'를 업데이트했다. '나이스 네이처' 서포트 카드는 ‘파인 모션’과 함께 지능 핵심 카드로 불린다. 또, 오는 19일에는 신규 시나리오에 필수 카드로 간주되는 'SSR 라이스 샤워' 및 'SSR 카시모토 리코'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