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매월 날짜 가운데 '0'이 들어가는 10·20·30일에 MZ세대 이용자가 선호하는 서비스를 확대한 '0데이'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대상은 T 멤버십 최소 등급 실버 이상이며, 만 13~34세에 해당하는 '0(영, Young)' 서비스 이용자다.
SK텔레콤은 '0 데이' 서비스를 무료 또는 50% 수준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이달에는 0데이 서비스로 스타벅스, 다이소, 피자헛, 이니스프리 등 다양한 제휴처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 SKT 제안 UAM 연동기술, 글로벌 표준 과제 승인2022.12.08
- "AI컴퍼니" 유영상 SKT, 전략도 인재도 'AI' 최우선 배치2022.12.01
- 유영상 SKT·SKB 대표 겸직..."양사 시너지 극대화"2022.12.01
- SKT, 맨홀 내부 안전사고 IoT·AI로 예방2022.11.30
SK텔레콤은 지난 10월에도 '0'의 기존 대상 이용자를 만 13~24세에서 만 13~34세로 확대하고,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 ▲0캠퍼스 ▲데이터 SOS ▲0틴 위크 등을 진행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학생과 청년을 아우르는 브랜드로써 '0'은 MZ세대가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