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블프 맞아 전품목 25% 할인

CGN·나우푸드 등 인기 브랜드 제품 포함

헬스케어입력 :2022/11/25 09:15

건강 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월드와이드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26일 오전 3시부터 30일 오전 3시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 188개국에서 동시 실시되는 글로벌 세일 캠페인으로 1년에 딱 한 번 있는 할인 행사다.

먼저 아이허브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천800여 개 브랜드, 3만여 종의 전품목 모두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며 계정 당 1회 이용이 가능하다. 비타민, 관절, 면역력, 항산화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비건 식재료, 해외 희귀 차, 향신료 등 식료품, 반려동물 용품 및 영양제 등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월드와이드 할인 캠페인 실시

또 '슈퍼 세일' 행사에서는 약 2천여 종의 제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을 비롯해 나우푸드,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 스포츠 리서치 등도 포함된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딜 행사'도 30일까지 개최한다. 아이허브 베스트셀러인 PB브랜드를 중심으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아이허브는 세계인의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월드와이드 캠페인으로 188개국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품목의 아이허브 제품들로 풍성한 연말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