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는 U+유모바일 신규 브랜드에 이서 알뜰폰 온라인 직영몰 ‘U+유모바일닷컴’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디지털에 친숙한 MZ를 위해 모바일 중심의 쉽고 직관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기존 여러 개의 사이트로 분산 운영됐던 모든 사이트를 하나의 사이트로 통합했고, 언제든지 실시간 사용량 확인과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다.
통신 서비스에 가입할 때 작성하는 다양한 정보를 사진 촬영 한 번으로 자동 입력되게 한 점도 눈에 띈다. 요금제 이름도 데이터 제공량 중심으로 명칭을 모두 개편했다.
관련기사
- 'U+유모바일' 새 브랜드 출시...커피사피엔스와 콜라보2022.11.09
- U+알뜰모바일, 알뜰폰 개통 패스·토스도 된다2022.03.31
- U+알뜰모바일, 분실폰 위치 찾기 서비스 제공2022.03.23
- 미디어로그, 알뜰폰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챗봇 도입2022.01.16
아울러 알뜰폰 업계 가운데 유일하게 포인트 제도를 운영 중인 U+유모바일은 기존 가입자뿐 아니라 비가입자도 회원가입, 게임 등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유심칩 구매, 휴대폰 구매, 요금납부 및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중인 구독서비스 결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딩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