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이문열’ 오디오북 작가전 오픈

삼국지·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사람의 아들 등 공개

인터넷입력 :2022/11/21 15:12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오디오북이 이문열 작가의 오디오북 작가전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윌라는 이문열 작가의 역사 판타지 3부작 ‘삼국지’ ‘초한지’ ‘수호지’ 등을 구독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오디오북을 제작 및 서비스했다.

이번 작가전을 통해 ▲삼국지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젊은 날의 초상 ▲사람의 아들 등 이문열 작가의 베스트셀러들은 윌라 오디오북으로 만날 수 있다.

윌라 오디오북, ‘시대를 대변하는’ 이문열 오디오북 작가전

특히 윌라를 통해 소개된 이문열 작가의 작품은 방대한 시리즈부터 단편집 모음까지 큰 관심을 모았다. 작품의 질적인 완성도와 방대한 분량이 오디오 콘텐츠로 소화되면서 대중의 더 큰 주목을 받았다.

신에 대한 믿음과 의심을 주제로 인간의 이중적인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낸 이문열 작가의 역작으로 일컬어지는 사람의 아들 또한 최근 윌라에서 오디오북 오픈 이후 구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이문열 작가의 명작들은 내년에도 오디오북으로 공개된다. 격동의 1950-60년대를 살아가는 이들의 삶을 디테일하게 표현한 대하소설 ‘변경’을 시작으로 ‘황제를 위하여’ ‘죽어 천년을 살리라’ ‘이문열 중, 단편 시리즈’ 등 15개의 작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윌라 오디오북을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이문열 작가의 작품을 오디오북으로 들으면 그 시대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그만큼 지금 들어도 흥미로운 소재와 메시지는 물론 시대 고증이 뛰어나기 때문일 것"이라며 "내년에도 대하소설 변경을 시작으로 이문열 작가의 명작들을 오디오북으로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