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컴퓨팅입력 :2022/11/16 09:18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가 오는 22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더 맥소노미 2023(The MAXONOMY 2023)’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더 맥소노미 2023은 데이터로 설계하고 예측하는 진짜 데이터 마케팅 시대 준비하기를 주제로 데이터 마케팅 우수 사례, 트렌드, 전망 등을 공유한다.

이번 컨퍼런스를 주관하는 ‘팀 맥소노미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 그룹이다.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와 데이터 분석 솔루션 ‘앰플리튜드’의 한국 공식 파트너다.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이미지=CJ올리브네트웍스)

팀 맥소노미는 해당 솔루션들의 라이선스를 공급하고 기업이 제품 및 고객 분석을 통해 캠페인 성과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맥소노미 2023에서는 총 9개의 발표 세션과 2개의 패널 토크가 진행된다. 발표 세션은 ▲브레이즈 ▲앰플리튜드 ▲티빙 ▲앱플라이어 등 글로벌 파트너사가 참여해 마케팅 데이터의 활용, 성장 방안 등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지는 패널 토크에서는 ‘퍼포먼스? CRM? 성장 지향 마케팅? 어디까지 해봤니’를 첫 번째 주제로 ‘잡코리아’와 ‘자란다’가 참여하고, 브레이즈와 앰플리튜드가 두 번째 주제이자 컨퍼런스의 메인 테마인 ‘새로운 데이터 기반 마케팅’에 대해 팀 맥소노미와 함께 패널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사업 군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참여해 데이터 마케팅 트렌드와 비즈니스 전략에 논의한다.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시점에서 유익한 세션들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클로징 세션에서 참가자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등을 선물하는 경품 추첨이 진행되며, 모든 세션 종료 후에는 참가자 간에 네트워킹 할 수 있는 파티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더 맥소노미 2023는 무료로 진행되는 컨퍼런스로 데이터 마케팅에 관심 있는 기업/기관 및 개인이라면 누구든 참가 신청 가능하다. 컨퍼런스 현장에서 참석 등록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더 맥소노미 2023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정기수 마케팅플랫폼사업팀장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먼저 마케팅 솔루션 비즈니스를 시작했던 ‘팀 맥소노미’가 마케팅 캠페인 성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공유하고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인 만큼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