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이커머스 시장에서 매출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방안이 공개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15일 오후 2시 '일본 고객 온라인 단골로 사로잡기' 웨비나를 개최한다. 온라인 사업자가 일본에서 효과적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충성 고객을 늘릴 방안을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일본 고객 쇼핑 편의성 향상을 위한 최적화된 모바일 쇼핑환경 구축 전략 ▲상품 주문 유도 위한 콘텐츠 선별과 상세 페이지 구성 방안 ▲제품 구매전환 향상 위한 리뷰 콘텐츠 활성화 방안 ▲일본 소비자에게 알맞은 현지화된 이벤트·프로모션 ▲한류 인기 활용한 키워드, 해시태그 등을 효과적 배치하는 노하우 등을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생생하게 전한다.
일본 시장으로 진출을 고려하거나 이미 진출한 온라인 사업자들은 이번 행사에서 얻은 정보와 인사이트를 통해 보다 빠르게 매출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 MZ세대 사로잡는 '대란템' 보유 D2C 쇼핑몰 뜬다2022.09.16
- 카페24, 온라인몰 기능 확대 앱 '50만' 다운로드 돌파2022.09.08
- 이마트vs쿠팡…‘최저가’ 경쟁 치열2022.07.07
- 카페24, 글로벌 맞춤형 SEO·디자인 서비스 출시2022.06.13
행사는 일본 이커머스 시장 공략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일본에서 급증한 온라인 쇼핑 수요는 경쟁력 높은 한국 브랜드에게 큰 성공 기회가 되고 있다"며 "현지 상황에 최적화한 전략으로 더 많은 K브랜드 사업자의 성공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