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포레스터 웨이브 '2022 4분기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부문' 리더 선정

"고성능 멀웨어 분석 및 중앙 집중형 관리 기능 기반 보안 성능 인정받아"

컴퓨팅입력 :2022/11/03 14:20    수정: 2022/11/03 14:20

글로벌 사이버 보안 솔루션 기업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는 시장조사 전문업체 포레스터 웨이브의 2022 4분기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부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 리서치 및 컨설팅 업체인 포레스터는 이번 보고서에서 “체크포인트는 지능형 SOC를 운영하는 사이버 보안 전문회사를 넘어 위협 예방 부문에서 일반 비즈니스 고객도 충분히 보호할 수 있는 정도의 훌륭한 비전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 로고

체크포인트는 AI, 머신러닝, 딥러닝을 활용해 정교한 제로데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예방하는 동시에 시각적으로 단순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체크포인트는 "자사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전체 IT 인프라에서 신속한 탐지, 조사 및 자동화를 통해 보안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킨다"고 설명했다.

체크포인트의 이얄 매노어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은 "이번 체크포인트 포레스터 웨이브의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부문 리더 선정은 동급 최고 보안 구현에 대한 우리의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다"라며 "이 같은 인식은, 기업이 완벽하게 지원되는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위협 예방을 확장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가장 혁신적인 딥 러닝 기술을 제공하는 리더로서의 우리 입지를 확고히 하는 것이다. 우리는 위협 인텔리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정책 관리를 자동화하며, 끊김 없는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