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기계 혁명: 바칼 레이드' 업데이트 D-1

최고 110레벨 12인 공격대 참여 가능 던전 오픈

디지털경제입력 :2022/10/26 13:52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최상위 콘텐츠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 업데이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고 26일 밝혔다.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는 최고 레벨 110레벨을 달성한 12인 공격대가 공략할 수 있는 고난도 콘텐츠로, 높은 명성치가 요구된다. 총 16개의 던전으로 구성되며, 레이드 공략으로 전투에 유리한 버프를 확보해 궁을 지키는 3마리의 용 ‘사룡 스피라찌’, ‘냉룡 스카사’, ‘광룡 히스마’를 순차적으로 제압하면 마침내 ‘폭룡왕 바칼’을 처치할 수 있다.

레이드 클리어 시 전용 상점에서 ‘기계 혁명 무기 & 융합 에픽 장비 선택 상자’, ‘기계 혁명 고정 옵션 에픽 장비 선택 상자’,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 커스텀 옵션 선택 상자’ 등 구매에 사용되는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며, ‘불가침의 영역’ 레전더리 장비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불가침의 영역 항아리’, ‘몬스터 카드’ 등을 제공한다. 경매 보상으로는 ‘폭룡왕의 시련 오라 아바타’, ‘기계혁명 융합 아이템’, ‘짙은 심연의 편린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넥슨, ‘던전앤파이터’ 최상위 콘텐츠 ‘기계 혁명 바칼 레이드’ 27일 업데이트.

또 이번 레이드를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신규 105레벨 융합 장비인 ‘마지막 불의 숨결’ 무기 37종이 추가되며, 해당 장비를 다른 ‘105레벨 에픽 또는 레전더리 장비’와 융합하면 두 개의 장비 옵션을 모두 갖는 하나의 장비를 완성할 수 있다.

넥슨 측은 내일(27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를 클리어한 캐릭터에 특별 칭호 및 이명 각인권을 제공하며, 같은 달 24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해 획득한 ‘악동 스완의 황금 동전’으로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 일러스트가 각인된 게이밍 PC, 백팩, 데스크 매트 등 10여 종 이상의 굿즈 당첨에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