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코노스바, 새 캐릭터 멜 업데이트

기념으로 ‘멜’ 획득 가능한 뽑기 2종, 습격 이벤트 등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2/10/24 16:18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24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의 신규 캐릭터 ‘멜’을 업데이트했다.

‘멜’은 봉인에서 깨어난 번개 정령으로, 세상 물정 모르는 장난꾸러기 소녀 콘셉트의 캐릭터다. 인간의 상식에서 벗어난 장난을 좋아하는 본성 때문에 친구 만들기에 자주 실패하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멜’의 필살기는 ‘스피릿 재블린’으로, 적 전체에 무속성 물리 치명타 피해를 입히며 전투에 나선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4 정령의 힘 멜’, ‘★3 어서 오세요 멜’을 획득할 수 있는 ‘멜 참전! 번개 소녀 뽑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유료 쿼츠를 사용해 10회 뽑기가 가능한 ‘멜 참전! 스페셜 세트 뽑기’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에 봉인에서 깨어난 번개 정령 ‘멜’ 업데이트.

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오는 28일까지 메인 퀘스트 ‘노멀(NORMAL)’ 클리어 시 아이템 획득량을 2배로 제공하고, 다음 달 1일까지 메인 퀘스트 ‘노멀(NORMAL)’과 하드(HARD)’를 클리어하면 인연 포인트 획득량을 2배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 밖에 다음 달 1일까지 습격 이벤트에 참여해 이벤트 보스를 10회 퇴치하면 ‘★3 어머 미안해요 멜’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