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롯데백화점 잠실·본점 입점...오프라인 판매 확대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주력 제품 전시

홈&모바일입력 :2022/10/20 09:40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가 지난 7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이어 오는 21일 소공동 본점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를 강화한다.

에코백스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과 본점 8층에 로봇청소기 시그니처 모델인 '디봇 X1 옴니'와 최근 출시한 '디봇 T10 옴니' 등 다양한 로봇청소기 모델을 전시한다. 또 로봇 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애바'도 함께 선보인다.

에코백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사진=에코백스)

매장 내에는 별도의 체험공간이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최신 AI 기술이 더해진 로봇청소기의 자율주행 성능과 진공, 물걸레 청소, 먼지통 비움부터 걸레 세척, 건조까지 자동화한 혁신적인 스테이션 성능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0일 출시된 '디봇 T10 옴니'는 최고 사양에 화이트 컬러의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기기의 유지와 관리까지 사람의 손길이 필요하지 않은 올인원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다. 스마트 홈 케어에 관심이 많은 방문객의 이목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에코백스는 소공동 본점 입점을 기념해 21일부터 이달 말까지 디봇 X1 옴니, T10 옴니, T10 터보 등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에도 롯데백화점과 함께 하는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첨단 기술이 적용된 가전, 편의 제품일수록 구매 전 체험이 소비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다"며 "성능과 품질에 자신 있는 만큼 많은 잠재고객의 직접 체험이 실제 구매로 이어질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