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이 미국 뉴욕 자비스 센터에서 열린 Dash 2022 행사에서 '데이터독 올해의 DPN(Datadog Partner Network)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데이터독에 따르면 GS네오텍은 높은 수준의 데이터독 기반 모니터링 서비스를 구축했다.
데이터독은 “GS네오텍의 데이터독 파트너 네트워크자격을 획득한 수많은 전문가들이 고객들의 환경에 대해 통합적인 모니터링과 관측을 할 수 있도록 24시간 밤낮으로 지원해왔다”며 “DPN 어워드 수상자들은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서비스와 지원을 아끼지 않아 그 공헌이 증명됐다”고 발표했다.
GS네오텍은 데이터독 코리아 설립 전인 2014년부터 데이터독 리셀러로서 국내에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을 공급하며 자사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무상으로 데이터독 기반의 관제를 제공해왔다.
관련기사
- GS네오텍, 멀티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출시2022.08.11
- GS네오텍, F5 기반 매니지드 보안 솔루션 출시2022.08.03
- GS네오텍, 아마존 커넥트 서비스 연계 확장 사례 소개2022.05.10
- GS네오텍,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27001’ 취득2022.04.28
데이터독과 자체 WiseN alert 연동을 통해 알람서비스(카카오톡/SMS등 지원) 등을 글로벌 최초로 제공했으며, 올 하반기에는 데이터독 빌링서비스를 출시하기도 했다.
GS네오텍 이상오 DX 부문장은 “본 수상은 국내가 아닌 글로벌 수상으로 그 의미가 더 뜻깊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다양한 사업기회 발굴은 물론 데이터독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성공적으로 서포트한 것을 입증한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