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모델이 직접 출연해 고객 맞춤형으로 상품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 '라방'이 방송된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이달 19일 헬렌카렌 퀸과 함께 '손설형의 뷰티패스 헬렌카렌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방송은 SK스토아 대표 뷰티 쇼호스트 손설형이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특별히 19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지난 8월 선정된 패션 PB 일반인 모델 '헬렌카렌 퀸'과 함께 진행하게 됐다.
헬렌카렌 퀸은 TV쇼핑 주요 고객층인 40~60대 세대를 대표하는 인물로 선발된 일반인 모델이다. 고객에게 헬렌카렌의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기 위해 모집됐으며 선발 과정을 통해 총 6인의 헬렌카렌 퀸이 선발됐다.
지난 8월 발대식 이후 메이크오버 촬영을 거쳐 헬렌카렌 퀸 거주지 인근 버스 정류장에 광고를 게재하는 활동으로 시작으로 스타일링, 숏폼 영상 제작 등 클래스를 진행한 바 있다.
관련기사
- SK스토아, ‘SK와 함께하는 2022 SK행복나눔 김장’ 행사 열어2022.09.21
- SK스토아, 'SOVAC 2022'서 사회적 기업 '라방' 연다2022.09.19
- SK스토아, 건기식 PB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 출시2022.06.20
- SK스토아, OTT처럼 쇼핑 즐기는 '스토아ON 2.0' 공개2022.04.27
SK스토아는 헬렌카렌 퀸에게 실전 방송에서 모델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으며 3인의 헬렌카렌 퀸이 출연하게 된다. 다른 3인의 모델은 향후 TV쇼핑 방송에 출연하는 등 모바일과 TV 영역 구분 없이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장은 "패션 PB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헬렌카렌 퀸과 고객 여러분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는 방송을 다양하게 준비해 더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