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헬렌카렌 퀸'과 모바일 라이브방송 진행

지난 8월 선발된 패션 PB 일반인 모델 출연

유통입력 :2022/10/18 11:46

일반인 모델이 직접 출연해 고객 맞춤형으로 상품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 '라방'이 방송된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이달 19일 헬렌카렌 퀸과 함께 '손설형의 뷰티패스 헬렌카렌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방송은 SK스토아 대표 뷰티 쇼호스트 손설형이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특별히 19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지난 8월 선정된 패션 PB 일반인 모델 '헬렌카렌 퀸'과 함께 진행하게 됐다.

SK스토아_헬렌카렌 퀸

헬렌카렌 퀸은 TV쇼핑 주요 고객층인 40~60대 세대를 대표하는 인물로 선발된 일반인 모델이다. 고객에게 헬렌카렌의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기 위해 모집됐으며 선발 과정을 통해 총 6인의 헬렌카렌 퀸이 선발됐다.

지난 8월 발대식 이후 메이크오버 촬영을 거쳐 헬렌카렌 퀸 거주지 인근 버스 정류장에 광고를 게재하는 활동으로 시작으로 스타일링, 숏폼 영상 제작 등 클래스를 진행한 바 있다.

관련기사

SK스토아는 헬렌카렌 퀸에게 실전 방송에서 모델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으며 3인의 헬렌카렌 퀸이 출연하게 된다. 다른 3인의 모델은 향후 TV쇼핑 방송에 출연하는 등 모바일과 TV 영역 구분 없이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장은 "패션 PB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헬렌카렌 퀸과 고객 여러분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는 방송을 다양하게 준비해 더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