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 메타버스 개발사 나트리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경제입력 :2022/10/07 15:46

네오핀(대표 김지환)은 메타버스 및 게임 전문 개발사인 나트리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네오핀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메타버스 및 게임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공격적으로 확대해 P2E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나트리스가 운영 중인 메타버스 및 NFT 플랫폼인 ‘클레이메타’에 네오핀 지갑을 연동할 계획이다. 

NFT 형태의 아바타 민팅, 퓨전, 마켓 플레이스, 콘텐츠 등 클레이메타의 모든 서비스에서 네오핀 지갑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추후 클레이메타에서 사용되는 메타토큰과 네오핀 토큰의 디파이 상품도 네오핀 플랫폼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클레이메타 이용자들은 KYC 인증 시스템과 자금세탁방지 정책 등 신뢰와 안정성을 높인 네오핀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NFT 게임을 통해 획득한 메타 토큰을 네오핀에서 투자로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김지환 네오핀 대표는 “나트리스와의 협약을 통해 네오핀 생태계를 메타버스 및 게임 쪽으로 한층 더 확장하게 됐다”며 “게임, NFT 등으로 네오핀의 오픈플랫폼화를 한발짝 앞당겨 P2E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종남 나트리스 대표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네오핀과의 파트너십 체결로 자사 게임 클레이메타와 히어로블레이즈의 생태계 확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뛰어난 신뢰와 안정성을 가진 네오핀과 함께 메타버스 및 웹 3.0 게임 생태계 성장에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