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혼수·이사 파워 세일'...최대 50만원 캐시백

이달 31일까지 TV·냉장고·세탁기 등 주요 가전제품 할인 판매

홈&모바일입력 :2022/10/05 09:24

전자랜드가 이사와 결혼이 많은 가을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전자랜드 혼수·이사 파워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혼수·입주 다품목 행사'에서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전자랜드는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사은품으로 구매 품목에 따라 절임배추, 건강기기, 김치통 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전자랜드가 가을을 맞아 혼수이사 파워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달 30일까지 '다품목 다다익선 혼수·이사 대전'을 실시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 혼수·이사 가전에 해당하는 가전 2품목을 30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올해 남은 기간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의 가전 마련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10월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가올 김장 시즌을 대비한 행사도 함께 준비한 만큼 전자랜드와 함께 고객분들이 풍요로운 10월 한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