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사전등록 이벤트 마련

갤럭시 스토어 특별한 혜택 지급

디지털경제입력 :2022/10/04 16:28    수정: 2022/10/04 16:35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2K의 문명 시리즈 중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문명 5)’를 기반으로 제작한 MMOSLG 신작이다. 정복, 과학, 문화 등 원작의 다양한 승리 요소는 계승하되,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과 외교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총 14개의 특색 있는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역사적 지도자를 통해 자신의 영지와 연맹을 발전시킬 수 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개의 앱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은 물론 일본,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넥슨, 모바일 MMOSLG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사전등록.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 사전등록까지 모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3,000 골드(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한 유저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사전등록 유저 전원에게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유료 아이템 구매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와 협업한 갤럭시 Z 폴드4, 버즈2 프로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넥슨은 문명 시리즈의 개발자 시드 마이어(Sidney K. Meier)와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옥냥이’가 깜짝 출연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세종대왕’, ‘김유신’ 등 시대 발전을 이끌어갈 지도자와 위인들이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넥슨의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위인, 불가사의, 승리 조건 등 문명의 주요 요소를 계승하고,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 컨텐츠와 시즌제 도입을 통해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재미도 추가 되었다”라며 “개발사인 엔드림과의 시너지를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